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가 2025년 내연기관 이륜차 라인업을 확정하며, 총 14종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업은 프리미엄 스쿠터부터 실용적인 언더본 바이크, ATV, 크루저 모델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연내에 새로운 기종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UHR125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놀라운 가성비의 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앤에이모터스 대표 스쿠터다. 2025년형 모델은 기본형 439만 원, 4월까지 판매되는 액세서리 풀패키지 모델은 474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디스크 브레이크에 2채널 ABS를 적용해 우수한 제동 성능과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저진동, 저소음으로 장시간 주행하는 라이더의 신체적인 부담을 줄였으며, 리터당 52.6km에 달하는 우수한 연비를 자랑한다. 풀 LED 헤드램프, USB 충전 포트, 넓은 시트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



씨티베스트는 디앤에이모터스를 대표하는 언더본 바이크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시티베스트의 장점을 코믹하게 담은 ‘겨울엔 씨베’라는 윈터 캠페인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도 높은 관심을 끌었다. 씨티베스트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해 배터리 소모가 많은 열선그립이나 다양한 전자기기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리터당 75.8km라는 놀라운 연비로 경제성이 우수하다. 또한, 시트고가 낮아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다. 가격은 브레이크 타입에 따라 드럼 브레이크 275만 원, 디스크 브레이크 285만 원이다. 뉴시티는 100cc급 언더본 바이크로 저렴한 보험료로 실용성이 뛰어난 모델로 꼽힌다. 가격은 260만 원이다.


디앤에이모터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이륜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디앤에이모터스 관계자는 “2025년 내연기관 라인업을 확정하며, 연내 신차 출시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하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아니지만, 고객 중심의 만족도 높은 차량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종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디앤에이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문의는 전국 대리점 및 판매점을 통하거나 대표번호(1588-0095)에 연락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