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터사이클 파츠 전문 기업 ㈜제이아이씨가 전개하는 글로벌 헬멧 브랜드 LS2의 신작, ‘FF807 드래곤(DRAGON)’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고가의 하이엔드 헬멧에서나 볼 수 있었던 ‘포지드 카본(Forged Carbon)’ 라인업이 포함되었다는 것이다. 대리석처럼 불규칙하고 독특한 패턴이 매력적인 포지드 카본은 시각적인 만족감뿐만 아니라 구조적인 강성까지 확보해, 스타일과 안전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더들의 소유욕을 자극한다.
헬멧 상단에 위치한 대형 벤틸레이션은 주행풍을 효과적으로 헬멧 내부로 유입시켜, 한여름의 라이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주간 주행 시 강렬한 햇살을 막아줄 이너 바이저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모크 쉴드 교체 없이도 주야간 전천후 주행이 가능하다.
레이저 커팅 기술이 적용된 내피는 다양한 얼굴 형상에 밀착되며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기본 클리어 쉴드 외에 스모그 쉴드와 김 서림 방지를 위한 핀락(Pinlock)이 동봉된다. 풀 카본 쉘에 이 정도 구성을 갖추고도 소비자 가격은 47만 원으로 책정되었다. FF807 드래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아이씨 공식 홈페이지(www.motoj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