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ir3 MIKE TC-2쇼에이 코리아는 쇼에이의 프리미엄 풀페이스 헬멧 GT-Air 3의 새로운 그래픽 모델 ‘마이크(Mik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딩 기어 특유의 강인함과 경쾌한 감각을 동시에 담아낸 디자인으로, 제품명인 ‘-Air’ 로고가 헬멧 상단에 후두부에는 'G3'가 새겨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마이크’의 컬러 라인업은 화이트×블랙, 그린×블랙, 블루×레드, 옐로×화이트 총 4종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색상은 다양한 모터사이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기 쉬운 조합으로 설계됐다.
GT-Air3 MIKE TC-3통풍 성능 역시 강화됐다. 흡기와 배기 효율을 높인 새로운 설계를 적용해 시속 100km로 주행할 때 공기 유입량이 1.2배, 배출량이 1.8배 증가했다. 저속 주행에서도 환기 효과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환기 성능이 개선돼 주행 속도가 느린 도심에서도 쾌적한 주행을 돕는다.
페이스 가드 중앙에 설치된 로어에어인테이크에는 착탈식 디프로스터 필터가 추가돼 헬멧 내부로 벌레가 들어오는 방지했으며, 헬멧에 동봉된 ‘브레스 가드K’를 장착하면 입김으로 인한 실드 내부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주행 풍의 일부를 입가로 유도할 수 있다.
GT-Air3 MIKE TC-4내장 파츠는 쾌적함과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땀을 흘리기 쉬운 이마나 뺨 등의 흡한속건 능력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하고, 헬멧을 쓰고 벗을 때 피부와 마찰이 잦은 부위에는 기모 원단을 적용했다.
또한 김서림 방지 핀록 실드, 실드 미세 개폐 포지션 기능, 중앙 잠금식 실드, 마이크로 래칫 타입 턱끈, 긴급 탈착 시스템(E.Q.R.S.) 등 최신 사양이 모두 적용됐다.
통신 시스템 호환성도 강화됐다. GT-Air 3는 쇼에이 전용 통합 통신 플랫폼 ‘컴링크’을 통해 세나 SRL3를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헬멧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간의 일체감이 한층 더 강화됐으며, 고속 주행 시 풍절음을 대폭 줄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bikelap.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70-4350-0121)로 문의하면 된다.
GT-Air3 MIKE TC-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