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22년 연속 정상을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은 이름, 하우주(HAOJUE). 대륙에서 인정받은 하우주가 대한민국의 심장인 서울을 정조준했다.
하우주 한국 공식 수입원 ㈜다빈월드는 서울 공식 총판(행운모터스)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대규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단순한 총판 오픈 및 시승 행사에 그치지 않는다. 이번 하우주의 행보는 본격적인 수도권 공략의 효시이자, 동급을 초월한 프리미엄 사양의 신모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하우주의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대륙의 선택 이제는 경험할 시간
그동안 하우주의 대리점 네트워크는 지방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라이더들에게는 아쉬움이 컸다. 하지만 이번 서울 총판 개설을 기점으로 서울 전역 24곳에 촘촘한 네트워크가 구축되면서, 수도권 고객이라면 이제 언제 어디서든 하우주를 만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하우주 관계자는 “서울총판 오픈과 함께 마련된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하우주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하고, 온라인상에서 떠도는 소문이나 추측이 아닌 직접 눈으로 보고 실제 주행을 통해 제품을 판단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규모 시승 행사를 통해 라이더들이 직접 핸들을 잡고, 스로틀을 감아보며 소문이 아닌 실체로서 하우주를 경험하게 하고 싶다는 자신감의 표현인 셈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하우주의 최신 인기 모델인 UFR125, UFR150, ADX125가 투입된다. 특히 ‘동급을 초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UFR150과 ADX125는 시승 이벤트의 백미라 할 수 있다.
프리미엄 크루저의 새로운 기준, UFR150

풍부한 광량으로 밤의 장막을 걷어내는 듯한 트리플 빅헤드라이트는 독일 오스람(OSRAM)의 고급 광원을 적용했다. 4차선 도로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압도적인 광량은 야간 주행에도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 150cc로 배기량을 키운 엔진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가속감을 선사하며, 고속 주행 시의 안정감과 편안한 시트 포지션은 도심 라이딩은 물론 주말의 여유로운 투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도심을 지배할 스마트 스쿠터, ADX125

편의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키를 꺼낼 필요 없는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하는 USB 고속 충전 포트, 그리고 시인성 높은 TFT 풀컬러 디스플레이는 일상의 라이딩을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만든다. 특히 24인치 캐리어까지 실을 수 있는 넓은 플랫 플로어보드와 헬멧 수납이 가능한 21L의 시트 하단 공간은 출퇴근은 물론, 배달 비즈니스 용도로서의 가치까지 극대화했다.

전국 대리점 및 A/S망 홈페이지 업데이트
하우주는 단순히 바이크를 파는 데 그치지 않는다. 구매 상담부터 사후 관리까지, 라이딩의 전 과정에서 라이더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의 전국 판매 및 A/S 대리점 리스트를 전면 업데이트했다. 이제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 ‘정비는 어디서 받지?’와 같은 고민은 옛말이 되었다. 투명한 정보 공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겠다는 하우주의 진심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과연 대륙의 스케일은 서울 라이더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그 해답은 시트 위에 있을 것이다. 하우주에 대한 명성을 이제 직접 확인해볼 시간이다.
시승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대표 번호(010-7762-7850)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하우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aojue.co.kr) 또는 본사(02-780-31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