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네이버 레저부스터 기획전 2주간 진행

M스토리 입력 2025.07.30 15:26 조회수 11 0 프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단 2주간,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레저부스터 기획전’에 공식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대표 인기 모델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은 2023년식 슈퍼 치프 리미티드다. 기획전 기간 동안 해당 모델은 무려 1,100만 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슈퍼 치프 리미티드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소프트 배거 스타일 투어링 바이크로, 탈착 가능한 윈드스크린과 고급 가죽 새들백을 기본 장착해 장거리 투어링에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인기 라인업인 스카우트 시리즈 전 모델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스포티한 성능을 강조한 스포츠 스카우트는 600만 원, 101 스카우트, 스카우트 바버, 스카우트 클래식 등 주요 모델은 각각 50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이번 할인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계약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계약 상담 및 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폭염 속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국내 모터사이클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이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시작하거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