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이륜차 전문 기업 와코모터스가 신제품 X10A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상판매, 공유형·소유형 구매 할인, 추가 배터리 증정 등으로 구성되며, 소비자의 구매 방식에 따라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보상판매 혜택으로는 자사 제품 반납 시 50만 원 할인, 타사 제품 폐지 시 3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적용된다.
공유형(쿠루 등) 구매 고객은 1년 약정 기준 총 144만 원 할인 및 13만 원 상당 통신모듈 무상 지원이 포함된다.
소유형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6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기에 자사 제품 반납 시 총 110만 원 할인, 또는 175만 원 상당의 추가 배터리 증정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와코모터스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장기 렌탈 서비스 ‘바드림’, 단기 렌탈 서비스 ‘고고렌탈’도 병행 운영하여 소비자들이 구매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X10A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X10A는 와코의 플래그십 전기이륜차 X10의 상위 모델로, ABS(잠김방지제동장치)를 탑재해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자체 개발한 8kW급 고출력 사이드모터를 장착해 도심 주행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인휠 모터와 비교해 정비가 간편하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한 번 충전 시, CVS40 모드 기준 약 60km, 정속 주행 시에는 최대 9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 하단 배터리 박스에 최대 2개의 추가 배터리를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사용자의 주행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주행거리를 확보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X10A 관련 프로모션 및 시승 문의는 각 시승 대리점 또는 와코모터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