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스타 영등포점(SC바이크), 새단장 오픈... 존테스 전문 전진 기지로

M스토리 입력 2025.04.30 13:59 조회수 110 0 프린트
 
모토스타는 지난 4월 19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모토스타 영등포점(SC바이크)’이 새단장하고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모습으로 재단장한 모토스타 영등포점은 존테스(ZONTES) 브랜드의 1티어 공식 매장으로, 존테스와 보그(VOGE) 이륜차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수도권 거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존테스 테마에 SC바이크만의 색을 더하다
새롭게 변신한 모토스타 영등포점은 존테스의 메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SC바이크만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산뜻하고 세련된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던하면서도 역동적인 인테리어는 존테스와 보그의 프리미엄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우성 대표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단순히 바이크를 구경하는 것 이상으로, 브랜드와 교감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15년의 신뢰, 그리고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가성비의 존테스
 
모토스타 영등포점 이우성 대표는 존테스 공식 수입사인 모토스타와 15년 이상 깊은 인연을 이어온 베테랑이다. 건대에서부터 시작해 독산동을 거쳐 현재의 영등포로 자리를 옮긴 그는, 오랜 시간 모토스타와의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모토스타는 수입 이륜차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부품 공급 안정성을 자랑한다. 모토스타 영등포 점은 부품 수요에 대비해 자체 부품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고 있으며, 필요 시 모토스타 본사와의 협력으로 빠른 대응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대표 역시 "모토스타는 요청한 부품을 빠르게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문제가 생겼을 때도 빠른 대처로 신뢰를 쌓아왔다"며 "이 점이야말로 장기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이어가는 데 있어 가장 큰 강점"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존테스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우수한 가격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점차 탄탄한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이 대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바이크가 필요했다”며, “최근 이륜차 가격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면서 구매 문턱이 높아졌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존테스가 최적의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설계…1층 전시·휴게 공간, 2층 정비·창고
 
모토스타 영등포점은 고객 편의성과 전문 서비스를 동시에 고려한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1층은 경정비를 위한 작업장과 쾌적한 고객 휴게 공간, 그리고 다양한 존테스·보그 모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차량을 둘러보고, 신속한 정비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2층은 보다 전문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중정비 전용 공간과 이륜차 및 부품 창고로 활용되고 있다. 체계적으로 분리된 공간 설계 덕분에 서비스의 효율성과 품질이 모두 높아졌다는 평가다.

뛰어난 정비 실력, 그리고 신속한 부품 공급 시스템
이우성 대표는 전국오토바이스마트정비대회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정비 전문가다.

그는 "바이크 판매 이후, 정비와 관리 서비스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고객 신뢰를 얻을 수 없다"며 "특히 모토스타는 안정적인 부품 공급과 신속한 A/S 대응이 가능한 수입사라 더 신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모토스타와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우성 대표의 열정과 노하우, 그리고 존테스·보그 브랜드의 경쟁력이 더해진 모토스타 영등포점.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