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 X10 소문내면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

M스토리 입력 2024.09.30 16:03 조회수 767 0 프린트
 

와코모터스가 자사 신형 전기이륜차 X10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손만 까딱’할 정도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X10 런칭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X10을 구매할 때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와코 공식 인스타그램(@wacco_ev)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X10 런칭 소문내기 이벤트’ 게시물 3장과 응원의 한 마디를 필수 해시태그(#와코, #와코X10, #X10, #X10출시, #X10소문내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 집계에 누락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와코모터스는 이번 출시와 더불어 1호차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X10의 첫 번째 고객에게는 키 전달식과 함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와코모터스 관계자는 “X10을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상해 실행하고 있다. 공유형 모델은 이미 쿠루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유형 모델도 자체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고객에게 추가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X10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준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와코모터스의 야심작 X10은 내연기관 이륜차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과 완성도를 자랑하는 배터리 교환형 전기이륜차다. 최고 출력 8kW의 모터를 탑재해 고성능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90km(시속 60km 정속 주행 기준)를 주행할 수 있어 일상적인 이동뿐만 아니라 주행 거리가 긴 상업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LG 에너지솔루션 배터리를 탑재해 안전성과 신뢰성 또한 확보했다. 특히 메인 배터리 2개를 장착하는 공간과 별도로 추가 배터리 2개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2+2 배터리 탑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장거리 운행에서도 배터리에 대한 불안 없이 운행할 수 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