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이벤트 및 행사 실시

M스토리 입력 2024.04.30 13:48 조회수 1,909 0 프린트
 

주식회사 킴스트는 각종 판매 시스템을 경험한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전기이륜차 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스타트업 기업이다. 매년 사회 공헌사업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킴스트는 2022년 방위사업청이 주관한 국방과학기술을 활용한 창업기업 대회에서 은상(3등)을 수상할 만큼 실력이 검증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킴스트는 2024년 신제품을 3종 출시하였다. 

킴스트 신제품의 눈에 띄는 특징은 3종 제품이 배터리가 서로 호환되어 킴스트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3종 모두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으며 이 또한, 삼성SDI 배터리를 적용함으로 소비자의 신뢰와 기대를 더욱더 다지기 위한 노력이 계속됨을 알 수 있다. 많은 희소식을 가지고 있는 킴스트는 전기이륜차를 활용한 캠핑용 배터리 호환 사업에 관련된 특허를 2024년 2월 취득하였으며, 킴스트 R&D팀은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연계사업을 개발함으로 킴스트가 양산하는 제품을 활용한 추가적인 사업 방향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

킴스트 대리점들의 보다 활발한 판매를 위해 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2024년도 환경부 전기이륜차 보조금 사업이 예년보다 확대된 가운데 킴스트는 단일 기종으로 3,00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베스트셀링카 다이스의 후속 모델인 다이스 슈퍼를 신규 출시한다. 신규 출시된 다이스 슈퍼는 기존 다이스 모델에 비해 배터리 용량을 2.88kw에서 3.456kw로 20%가량 향상시킴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주행거리를 늘렸으며, 국내 삼성SDI 배터리를 적용함으로써, 배터리의 효율과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모터의 출력도 기존의 다소 부족했던 4,300W 모터에서 6,300W까지 늘려 다이스 슈퍼는 다이스가 누렸던 베스트셀링카의 자리를 이어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베스트셀링 모델인 만큼 다이스의 고유 디자인은 킴스트가 최초 적용함으로써 디자인 유행을 이끌었던 만큼 동일 디자인으로 개발하되, 부품 수급 및 검증된 안전성까지 모두 고려하였음을 알 수 있다.
노약자 및 운전 취약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이스 플러스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다이스 플러스는 인기가 많았던 기존 킴스트 다이스 이륜형의 디자인을 접목하여 제작되었으며,차체에 앉아 두발로 지지하지 않아도 서있을 수 있도록 뒷바퀴를 삼륜형으로 만들어 개발한 제품으로 이륜차를 운전하기 힘든 사람들도 배달, 출퇴근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전기 오토바이 업계에서의 플러스의 활약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킴스트의 야심작인 다이스 트럭은 화물 수송에 특화 시켜 개발함으로써, 기존 재래시장의 좁은 골목에 매연을 발생시키는 내연 오토바이의 대체 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이스 트럭은 킴스트의 기술력으로 직접 설계를 함으로 독보적인 효율적 디자인 외 제품의 견고함을 가졌으며, 특수 지역 사용자에 특화되어 좁은 골목 상권 및 재래시장, 농촌, 소규모 공장지대 등 꼭 필요한 수요공급처가 대폭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2024년 킴스트는 신규 제품 출시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노약자 및 운전 취약자를 위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5월은 가정의 달이기에 효도의 뜻을 담아 신규 제품 중 다이스 플러스에 대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다이스 플러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30만원 + 농협상품권 10만원권 + 헬멧 + 핸드폰 거치대 + 방수포 제공 등 풍성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그동안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던 킴스트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유례없는 사은품 및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딜러 및 대리점 문의는 주식회사 킴스트 대표번호(1566-8508)로 문의 가능하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