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쉐린 코리아가 이륜차 타이어 신제품 3종 국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 타이어는 2023 EICMA에서 공개된 제품으로 ‘아나키 로드’, ‘파워 GP2’, ‘파워 6’ 등 3종이다.
아나키 로드
‘아나키 로드’는 일상적인 투어링과 장거리 투어링 모두를 위한 어드벤처 투어링 모터사이클을 위한 제품으로 폭넓은 사용 범위를 자랑하며,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높은 수준의 접지력과 긴 수명, 우수한 안정정을 제공한다. 또한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어드벤처 모터사이클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파워 GP2
‘파워 GP2’는 트랙과 공도를 모두를 즐기는 슈퍼바이크를 위한 제품으로 미쉐린이 모토GP에서 500여회의 승리를 거두면서 얻은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기존 모델과 비교해 마른 노면은 물론 젖은 노면에서도 더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높은 수준의 주행 정밀도로 라이더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트랙 경험을 향상시켜 준다.
파워 6
‘파워 6’는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라이더를 위한 타이어로 기존 모델과 비교해 한 차원 더 진화한 모델이다. 우수한 스포츠 성능과 함께 마일리지도 뛰어나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은 물론 핸들링과 스포티함까지 갖춰 스포츠 바이크 라이더의 요구에 딱 맞춘 타이어다. 배기량 300cc 이상의 이륜차에 적합하다.
미쉐린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30일까지 ‘미쉐린 레저 타이어 공식 인증 취급점’에서 ‘행사 품목 타이어’를 ‘세트’로 구매하고 장착한 모든 고객에게 ‘보이다 LED 안전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품목 타이어는 △파워 5 △파워 6 △파워 GP △파워 GP2 △파워 슬릭2 △파워 컵2 △파워 컵EVO △로드 5 △로드 6 △로드 6GT 등 10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