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라이더스 아카데미 교육자 양성

M스토리 입력 2024.03.15 15:56 조회수 1,301 0 프린트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지난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충북 영동군 일라이트 호텔에서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인스트럭터를 양성하기 위해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교육자 양성과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성과정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딜러를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인스트럭터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탈리아 출신의 KTM 인스트럭터인 조르디 만죠니(jordy Manzoni)를 국내 초청해 허스크바나 딜러를 대상으로 교육자 양성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자 양성과정을 이수한 딜러에게는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인스트럭터 자격이 부여된다.
 
 
이번 교육자 양성과정을 이수하고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은 딜러들은 앞으로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에 참가한 라이더들에게 라이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선 런칭된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는 남양주 딜러 강규호 선수와 영동 딜러 윤근홍 선수가 엔듀로계의 레전드 그라함 자비스(Graham Jarvis) 선수와 함께 인스트럭터 자격으로 허스키 엔듀로 라이더들에게 라이딩 테크닉을 지도한 바 있다. 강규호 선수와 윤근홍 선수는 지난 2022년 유럽의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마스터 트레이너로부터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모두 수료하고 인스트럭터 자격을 얻었다.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는 오프로드 입문자는 물론 숙련자까지 모든 수준의 라이더를 위해 효화적인 맞춤식 훈련방식을 제시하는 라이딩 연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엔듀로와 듀얼바이크 두 파트로 세분화하여 각 장르에 맞는 라이딩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라이딩 프로그램은 3월 15일 인스트럭터 양성과정 종료 이후 각 딜러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에서는 듀얼바이크를 입문할 시에 필수사항으로 여겨지는 시트포지션과 각 지형에 따른 엑셀링, 브레이킹 방법 등 입문자가 안전하게 오프로드 테크닉을 숙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엔듀로 장르에서의 장애물 돌파 방법, 오프로드 트래블 바이크에 유용한 테크닉 윌리 등 숙련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 참가자들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에서 발급하는 스탬프북에 단계별 교육 과정을 이수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허스크바나 라이더스 아카데미에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