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2024년엔 보다 새로운 경험 제공할 것

M스토리 입력 2023.12.28 14:29 조회수 1,840 0 프린트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024년에는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Husky 라이더에게 더욱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 풀 체인지된 2024년식 필렌 시리즈를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완전히 새로워진 2024년 필렌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라이더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라이딩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Husky 라이더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GO RIDE CAFE’ 스탬프투어가 올해는 더욱 다채롭고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돌아온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지난 시즌의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체계로 계획 중인 ‘GO RIDE CAFE 2024’를 통해 Husky 라이더들에게 더욱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엔듀로와 듀얼바이크 등 라이더스 아카데미를 두 파트로 세분화해 각 장르에 맞는 전문적인 라이딩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라이더스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듀얼바이크 입문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시트 포지션과 각 지형에 따른 엑셀링, 브레이킹 방법 등을 안전하게 터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엔듀로 프로그램에서는 장애물 돌파 방법과 오프로드 트래블 바이크에 유용한 테크닉인 윌리 등 숙련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하반기에는 빅 스트리트 장르 바이크를 출시해 국내 라이더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