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와사키 수입판매 1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대전기계공업(주)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Z900과 Z900 SE을 10주년 프로모션 대상 모델으로 추가했다.
가와사키 모터사이클 공식수입원인 대전기계공업(주)은 기존 가와사키 10주년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NINJA 400, Z650 RS, VULCAN S 등 3개 기종에 Z900 과 Z900 SE 2개 기종을 프로모션 대상으로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와사키 10주년 프로모션은 전국 각 대리점에 따라 12개월 이상 무이자 할부, 취‧등록세 지원, 소비자가격 할인, 파츠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대전기계공업 담당자는 “이미 많은 가와사키 마니아들이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가와사키를 접하고 바이크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그에 호응하기 위해 어렵게 네이키드 최고 인기모델인 Z900과 Z900 SE도 과감하게 추가했다. 현재 진행 중인 10주년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차후 오랜기간 동안 다시 진행하기 어려운 조건이라 자신한다. 평소 가와사키를 꿈꿔왔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각 모델의 재고가 소진되면 사전 예고 없이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전국 22개 대리점마다 제공되는 혜택이 상이하니 차량 구매 전 희망하는 대리점에 꼭 유선으로 사전 문의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