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암 스파이더 RT-LTD 새로운 모험의 기준

M스토리 입력 2021.08.31 10:12 조회수 5,182 0 프린트
 
캔암 스파이더 RT-LTD는 장거리 투어를 할 때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모터사이클이다. 일반 모터사이클과는 다르게 트라이크로 바퀴가 앞쪽 2개, 뒤쪽 1개가 있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중간 느낌이 있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인승으로 부부가 함께 타고 여행을 할 수 있어 많은 사랑 받는 모델이다. 

즐거운 대화도 나누고 좋은 경치를 보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트라이크다. 캔암 스파이더 RT-LTD의 엔진은 ROTAX 1330 ACE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장거리 투어링을 하기 위해 만든 최고 사양 모델이다. 115마력과 13kgm의 동력성능을 발휘하며 한 번에 26L의 연료탱크를 가득 채우게 되면 406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또햔 운전하기도 쉬운 편으로 세미오토 6단 미션이 좌측 핸들에 스위치 버튼으로 되어 있어 기어만 조작하면 된다. 후진기어도 있어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프런트 서스펜션은 더블 A암이 장착되어 있어 코너링 시 강한 충격에도 안정적으로 코너링을 할 수 있다. 서스펜션은 전방에 SACHA 쇼바가 장착되어 있고 리어에는 자동 에어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다. 캔암 스파이더 중 최고 사양인 만큼 안전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다. 차량 안정성 제어 시스템(SCS)과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으로 안전한 선회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다이나믹 파워스티어링(DPS) 시스템도 있어 차량 속도에 맞게 적절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한다. 

장거리 투어링이 목적인 만큼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있어 보다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ABS 시트템과 브렘보 캘리퍼가 있어 제동 성능에서도 우수함을 보인다. 다양한 편의사양도 눈여겨볼 만하다. 조절이 가능한 전동 윈드쉴드와 추운 날씨에도 라이딩을 할 수 있게 유용한 운전석과 동승석 열선 그립과 열선 시트가 장착되어 있다. 오디오 시스템과 USB, 블루투스, 라디오 등을 들으며 주행할 수 있어 혼자서도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연비 운행에 도움이 되는 ECO 모드도 있으며 차량 곳곳에 있는 적재함을 모두 합치면 177L가 되기 때문에 수납도 충분하다. 

상세 제원은 캔암코리아 공식 홈피에지(brp.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2272-2298)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카카오톡 ‘캔암코리아’에서 실시간 1대1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