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에이 코리아, 글램스터 뉴 그래픽 블라스트 출시

M스토리 입력 2026.01.19 13:42 조회수 543 0 프린트
 

쇼에이 코리아는 쇼에이의 네오 클래식 풀페이스 헬멧 글램스터(GLAMSTER)의 새로운 그래픽 버전인 블라스트(BLAS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LAMSTER는 둥글고 심플한 실루엣에 클래식한 로고 디자인 특징적이다. 크루저나 네이키드 바이크에 특히 잘 어울리며, 빈티지 스타일이나 카페 레이서 스타일에서 잘 어울린다.
 
 
새로운 그래픽인 블라스트는 70년대 아메리칸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올드 스쿨 스타일로 바람에 흩날리는 불꽃을 떠올리게 하는 그래픽을 핀 스트라이프 스타일로 형상화했다. 공격적인 이미지와 레트로한 무드를 모두 담은 글림스터의 컨셉을 보다 강조하는 그래픽이다.

GLAMSTER는 고전적인 디자인에 기능성을 양립시킨 쉘 디자인을 채용했다. 네오 클래식 라인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덕-테일 모양과 인상적 디자인의 하단 공기 흡입구는 고전적인 온로드 풀페이스 스타일을 추구했다. 슬릿 형상의 하단 공기 흡입구는 상시 개방형이며 알루미늄 메쉬 필터 또한 네오 클래식 디자인의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로어 에어 인테이크와 앞머리에 배치된 프론트 에어 인테이크에서 들어온 주행 풍은 헬멧 내부의 흥격 흡수 라이너에 설치된 공기 통로를 통해 목 부위로 빠져나가 헬멧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실드는 클래식한 온로드 풀페이스에 잘 어울리는 새로운 플랫 실드 CPB-1V를 채용했다. 실드와 윈도우 비딩 간의 간섭을 방지해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비딩은 고전적인 디자인와 밀착성을 높이기 위해 림 형상을 채용했다. 실드가 전부 닫혀 있을 경우에는 실드 탭 고리가 실드락 베이스에 걸려 실드의 급작스러운 개방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블랙 기모 원단을 내피 표면에 채용하여 고전적인 느낌이 돋보이게 한다. 

만일의 사고에 대비한 비상 헬멧 제거 시스템 E.Q.R.S.(Emer gency Quick Release System)이 적용되어 구조요원이 라이더의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고 쉽고 빠르게 헬멧을 벗길 수 있다. 

컬러는 레드&블랙(TC-1), 블루&블랙(TC-2), 블랙&그레이(TC-5)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비자 가격은 81만 원이며, 제품 및 재고 등의 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shoeikorea.co.kr) 또는 전화(070-4131-4545)로 문의하면 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