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듀얼퍼포즈 모델인 701 Enduro의 2026년형 모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된 수량으로 국내에 상륙하는 레어템을 선점할 기회이자, 라이더들이 가장 탐내는 퍼포먼스 파츠와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동시에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2026 701 Enduro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파워트레인과 전자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모두 아우르는 한층 완성도 높은 라이딩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최신 Euro 5+ 규제를 충족하는 신형 LC4 엔진을 탑재했으며, 출력은 기존 74PS에서 79PS로 향상되었다. 또한, 효율과 반응성 또한 개선돼 보다 직관적이고 컨트롤이 쉬운 파워 전달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WP 서스펜션은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장거리 투어부터 험로 주행까지 폭넓은 활용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코너링 MTC(트랙션 컨트롤)와 코너링 ABS가 기본 적용되어 주행 상황에 따른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오프로드 주행 시에는 ABS 해제가 가능해 보다 적극적인 컨트롤도 지원한다.
또한 701 Enduro에는 옵션으로 Rally Mode가 제공된다. Rally Mode는 다이내믹 슬립 조절, 모터 슬립 조절, 슬립 조절 기능을 포함해 보다 공격적이고 전문적인 오프로드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최적의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MY26 701 Enduro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사전 예약 고객은 85만 원 상당의 테크팩 지원 또는 REMUS 슬립온 사일런스 증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소비자가 기준 50만 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2026 701 Enduro의 소비자가는 1,850만원이며, 출고는 2026년 3월 중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전국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를 통해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