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도심 출퇴근, 하지만 마음 한편에는 언제나 낯선 길을 향한 열망이 들끓는다. 이 두 가지 상반된 요구를 단 하나의 바이크로 해결할 수는 없을까? QJMOTOR가 한국 시장의 문을 열며 그 해답을 제시했다.
QJMOTOR가 국내 시장 런칭 첫 주자로, 도심 통근과 주말 모험을 하나의 차량으로 통합한 혁신적인 어드벤처 스쿠터 ATR 125를 공식 출시했다. '어드벤처 DNA'를 핵심으로 삼은 이 모델은 강렬한 디자인, 스마트한 기술, 그리고 탁월한 안전 사양을 결합하여 라이더들에게 자신감 있고 효율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강인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술의 만남
주행 정보는 대형 7인치 TFT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TPMS)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한다. 라이더는 선호에 따라 조절 가능한 윈드스크린을 활용할 수 있으며, 전후방 2채널 블랙박스가 기본사양으로 제공된다.
하이브리드 엔진, 탁월한 효율성
모든 라이더를 위한 트리플 안전 시스템
모험을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확장성
또한, 시선을 압도하는 경량 스포크휠을 기본사양으로 과감히 채택하여 험로에도 흔들림없는 내구성은 물론, 진정한 드라이빙 감각을 느껴볼 수 있어, 강인하면서도 감성적 이미지를 전달한다.
라이딩 편의성도 탁월하다. 8L의 대용량 연료 탱크는 주말 여행에 충분한 항속 거리를 제공하며, 언더-시트 수납공간에는 헬멧과 장비를 보관할 수 있다. 듀얼 USB 및 Type-C 포트가 적용된 급속 충전 포트는 이동 중 전자기기 충전을 용이하게 한다.
런칭기념 특별 프로모션
QJMOTOR코리아 관계자는 "ATR 125는 출퇴근용 스쿠터를 넘어, 주말 모험을 꿈꾸는 모든 라이더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런칭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ATR 125의 국내 출시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랙오렌지 세 가지이며, 공식 소비자 가격은 429만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2-780-2065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