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칸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10월 1일부터 18일까지 전시장과 라이더 카페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모델들을 행사장에 배치하여, 엔트리 모델인 스카우트 시리즈부터 퍼슈트 시리즈까지 행사장에서 시승해 볼 수 있다.
시크한 바버 스타일과 낮은 시트고로 라이더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카우트 바버를 시작으로 클래식한 실루엣에 쿼터 페어링을 더한 101 스카우트, 묵직한 토크의 치프 다크호스, 치프 바버 다크호스, 장거리 투어링에 최적화된 바이크 로드마스터, 퍼슈트까지 총 6종의 모델들을 직접 라이딩 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시승 고객들을 위한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며, 라이더 카페에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서는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승행사는 이태원 부산 전시장뿐만 아니라 전시장이 없는 울산 지역의 유명한 라이더 카페에서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하는 시승행사를 통해 라이더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10월 정기 시승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2종 소형 면허 확인 후 시승 계약서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시승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