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즈키코리아는 오는 10월 18일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경천섬 야외음악당(경상북도 상주시 도남동 168-1)에서 2025년 가을 라이딩 시즌을 함께하는 라이더 축제 '2025 스즈키 데이 in 상주'를 진행한다.
이번 2025년 스즈키 데이는 가을 라이딩 시즌을 맞아 스즈키 오너는 물론 대한민국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모터사이클 축제로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와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고, 스즈키 레이디와 함께 하는 모터사이클 전시 및 과거의 역사적인 모델들로 구성된 히스토리 존 운영과 기념 무대 공연, 다양한 브랜드 부스 관람 및 스즈키 125cc 스쿠터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추첨 등 흥미진진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즐거움과 흥분 가득… 스즈키 데이
2025 스즈키 데이는 빼어난 경치의 상주 경천섬을 배경으로 대규모 행사장에 1,000여 명의 스즈키 라이더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연 1회 개최되는 전국 모임 브랜드 행사다.

특히 이번 스즈키데이의 하이라이트는 스즈키의 명작 모터사이클의 과거와 현재 모델을 나란히 전시하는 '히스토리 존' 관람이다. 여기에는 스즈키의 상징적인 모터사이클인 하야부사의 초기형 모델, V-STROM의 초기형 모델은 물론,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스즈키 슈퍼스포츠의 시초 모델, GSX-R750의 초기형인 1985년형 실물 모델을 전격 전시하여 스즈키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스즈키 레이디와 함께 기념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도 운영되어 잊지못한 추억을 남길수 있다. 한편 유명 DJ의 신나는 BGM과 함께 전세계의 유명 라이딩 기어와 케미컬, 모터사이클 파츠 브랜드의 부스 전시와 미니게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사진 촬영도 제공된다. 또한 점심 도시락과 푸드트럭 이용권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스즈키 125cc 스쿠터와 모터사이클 관련한 수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푸짐한 상품들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라이딩 시즌을 함께하는 브랜드 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 참가 신청은 스즈키 공식 홈페이지(www.suzuki.kr)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9월 16일부터 10월 10일 오후 3시까지다. 단, 지난 상반기 산불재해로 취소되었던 행사에 이미 참가신청 등록이 되어있는 참가자는 별도로 다시 신청을 할 필요가 없다. 행사 상세 스케쥴 및 자세한 약도는 참가 확정시 행사 전 고객들에게 개별 문자 발송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