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에이 코리아는 이너 선바이저를 갖춘 제트 헬멧 ‘J-Cruise3’의 새로운 컬러인 초크 그레이 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쇼에이의 J-Cruise 시리즈는 사용이 간편하고 개방감이 우수한 제트 헬멧으로 이너 선바이저를 갖춰 사용 편의성이 우수해 라이더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헬멧이다. 최신 모델 J-Cruise3는 기존의 우수한 기능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면서도 공기역학 성능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전면에서 후면으로 이어지는 유려한 쉘 디자인과 스포티한 공기 흡입구 및 배출구가 돋보인다. 특히 리어 스포일러와 쉘 양쪽 리브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해, 외관에서도 한층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공기역학 성능과 환기 성능 개선과 함께 주행 시 편안함을 높이는 요소들이 곳곳에 적용돼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기존 모델에서 호평받았던 QSV-2 선바이저가 그대로 채택됐다. QSC-2 선바이저는 유럽 선글라스 규격 EN1836에 부합하는 우수한 광학 성능을 갖춰 시야 왜곡을 최소화한다. 작동 매커니즘에 견고한 와이어를 적용해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레버 조작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선바이저를 올리고 내릴 수 있어 터널 진출입 등 급격한 밝기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주행 중 진동으로 선바이저가 내려오는 현상을 방지하는 스토퍼 기능도 탑재됐다.
착용감을 한층 높이기 위해 내부 원단에도 세심한 설계를 적용했다. 이마와 뺨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는 흡습성과 속건성이 뛰어난 하이그라 원단을, 헬멧 착용 시 마찰이 발생하는 부위에는 부드러운 기모 원단을 사용했다. 외부 오염이 잦은 치크 패드 하단은 내구성이 강화된 합성 가죽으로 마감했다.
소비자 가격은 76만 원이며, 제품 문의는 쇼에이코리아(바이크랩 070-4131-4545)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shoei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