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로드마스터 리미티드 파워플러스 수냉식 모델 시승차량 투입

M스토리 입력 2025.07.30 15:28 조회수 13 0 프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025년형 신모델 ‘로드마스터 리미티드 파워플러스’가 시승차로 투입되었다고 밝혔다

시승차로 투입된 신모델 로드마스터 리미티드 파워플러스는 기존 로드마스터 리미티드 모델과 비교해 수냉식 112 엔진을 새롭게 적용한 버전이다. 수랭식 112 엔진은 베거 스타일의 모터사이클로 레이스를 펼치는 미국 ‘2024 King of the Baggers’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인디언 모터사이클 고성능 수랭식 엔진이다.

1,834cc의 배기량과 126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는 PowerPlus 엔진은 고속 주행에서도 여유 있는 가속은 물론,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향상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승차감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차체 구성도 엔진 성능에 맞춰 균형 있게 개선되었다. 알루미늄 프레임을 기반으로 한 설계를 통해 차체 무게를 경량화 했고, 역방향 프론트 포크와 레디얼 마운트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을 기본 탑재해 핸들링과 제동 안정성을 높혔다. 

또한, 라이딩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Rider Assist도 기본 제공된다. 대표 기능으로는 △사각지대 차량 접근 시 경고를 제공하는 Blind Spot Warning, △언덕길 정차 시 차량이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하는 Bike Hold Control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라이딩이 가능하다.

‘로드마스터 리미티드 파워플러스’의 시승 신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시승 및 계약 상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