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2025 인디언 모터사이클 블랙프라이데이’를 오는 7월 4일부터 7월 19일까지 단 1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만의 인기 차종은 물론, 라이더들의 개성을 표현해줄 어패럴 라인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어, 벌써부터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슈퍼 치프 리미티드 모델에 무려 1,100만 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이다. 슈퍼 치프 리미티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에 현대적인 기술을 더한 모델로, 넓은 수납공간, 안정적인 승차감으로 잘 알려진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이다.
또한, MZ세대에게 특히 인기 있는 스카우트 시리즈는 600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경쾌한 주행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엔트리 시리즈이다. 이와 함께, 라이더들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인디언 모터사이클 정품 어패럴 라인은 전품목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단 15일간만 진행되는 만큼, 기존 프로모션보다 할인 된 가격에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오너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전하며, “특히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25년 신형 스카우트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특별가로 만나 보실수 있으니 평소에 마음에 두고 계신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5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