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은 1979년 방영된 원작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 감독을 맡은 야스히코 요시카즈가 월간 건담 에이스에서 연재한 동명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다. 2015년부터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OVA)으로 제작되었으며, 2019년에는 TV 시리즈로도 방영됐다.

콜라보레이션 모델은 △Z-8 RX-78-02 건담 △Z-8 MS-06C-6 자쿠 II △Z-8 MS-06S 샤아 전용 자쿠 II △Z-8 MS-05 자쿠 I △Z-8 MS-06R-1A 고기동 자쿠 II 검은 삼연성 △Z-8 MS-04 구프 람바 랄이다.

2007년 8월 31일 첫 발매 이후, 수많은 창작자들이 하츠네 미쿠를 활용해 음악을 제작·공유하면서 현대 일본 서브컬처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기동전사 건담 디 오리진’ 및 ‘하츠네 미쿠’ 콜라보 한정판 헬멧 가격은 95만 원이며, 사전 예약은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콜라보 모델이 적용된 Z-8은 쇼에이의 ‘Z 시리즈’ 최신작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외형과 쾌적한 착용감을 동시에 구현한 프리미엄 풀페이스 헬멧이다. 디자인, 공력 성능, 정숙성, 통풍 등 전반적인 기능이 대폭 진화했다.
Z-8은 전작의 개성을 계승하면서 풍동 실험을 통해 항력을 5.5%, 양력을 3% 줄인 새로운 셸 디자인을 적용해 고속 주행 시 안정감을 높였다. 외형은 간결하면서도 상단 인테이크 홀을 추가하고, 좌우 상단에 에어 인테이크를 배치해 환기 성능도 향상됐다. 내부의 주행풍은 라이너에 설치된 에어 루트를 통해 배기구로 빠르게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었다.

정숙성 또한 대폭 향상됐다. 보텍스 제네레이터가 귀 주변의 공기 흐름을 제어해 풍절음을 줄였고, 구조 개선된 치크 패드와 충격 흡수 라이너는 바람 유입을 최소화한다. 덕분에 장시간 고속 주행에서도 피로도가 줄어들며, 몰입감 있는 라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원단을, 피부와 자주 접촉하는 부위에는 기모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 또한 개선했다. 또한, 사고 시 신속한 헬멧 제거를 돕는 EQRS(Emergency Quick Release System)도 탑재되어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예약 및 배송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쇼에이 코리아(070-4131-4545)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