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크바나, 2025 익스플로어 퀘스트 2차 및 3차 루트 공개

M스토리 입력 2025.06.17 15:42 조회수 1,388 0 프린트
 
프리미엄 오프로드 모터사이클 브랜드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장거리 투어 콘셉트의 라이딩 이벤트 ‘2025 허스크바나 익스플로어 퀘스트’의 2차 및 3차 스탬프 투어 루트를 동시에 공개했다.

‘익스플로어 퀘스트’는 전국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주행 미션을 수행하며, 라이딩의 즐거움과 여행의 감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장기 투어 이벤트다. 지난 1월 1차 루트 오픈을 시작으로, 시즌마다 새로운 미션 코스가 순차적으로 추가되며 라이더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3차 루트는 특히 현충일 연휴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사전 공개되어, 전국을 횡단하며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려는 라이더들에게 최적화된 코스로 구성됐다.
 
 
2차 루트는 수도권과 충청, 강원, 호남, 경남권을 중심으로 총 9개 미션 포인트가 배치됐다. 미션 포인트는 △양평 만남의 광장 △시화나래 휴게소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 △삽교호 △충주 다목적댐 물 문화관 △라제통문 △담양호 △명사십리 해수욕장 △지리산 지안재 이며, 라이더들은 도시와 자연, 해안과 산악 지형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주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어지는 3차 루트는 중부 내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역시 9개의 스팟이 포함된다. 미션 포인트는 △오남 저수지 △평택호 관광지 안내소 △강릉 솔바람 다리 △별마로 천문대 △말티재 전망대 △단양 이끼터널 △화본역 폐역 △한티휴게소 △호미곶 상생의 손 등이다. 특히 역사적 배경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스팟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주행뿐 아니라 풍경 감상과 기록에도 제격이다.

참가를 원하는 라이더는 허스크바나 공식 딜러점에서 스탬프북을 수령한 뒤, 각 포인트를 방문해 본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미션 수행이 완료된다. 단, 스탬프북 재고는 한정되어 있어 딜러점에 방문하기 전에 재고 유무를 확인하고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보상도 눈길을 끈다. 5개 달성 시 허스크바나 NEW 로고 키링, 10개 달성 시 라이더 파우치, 15개 달성 시 전용 반다나, 25개 달성 시 시즌 한정 후드티가 증정된다.

모든 경품은 현장 확인을 거쳐 공식 인증 시 제공된다. 허스크바나의 공식 SNS 및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와 루트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익스플로어 퀘스트는 단순한 투어 이벤트를 넘어, 허스크바나 브랜드의 정체성과 라이더 문화의 확장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여름에도 많은 라이더들이 모험을 즐기고, 함께 기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