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4월 라이딩 시즌 맞이 시승행사 개최

M스토리 입력 2025.04.01 08:24 조회수 436 0 프린트

101 스카우트부터 로드마스터까지, 인기 모델 직접 경험 기회 제공

 


프리미엄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오는 4월 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 지역에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소별 특색에 맞춰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인기 모델들을 배치, 라이더가 바이크를 직접 라이딩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2024년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101 스카우트를 비롯해, 1890cc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치프 시리즈 (치프 다크호스, 치프 바버 다크호스, 스포츠 치프), 그리고 하이엔드 투어링 모델인 로드마스터와 퍼슈트까지 총 6종의 인기 모델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모든 시승 행사 현장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간식이 제공되며, 이태원과 부산 전시장 시승 행사장에서는 전문 사진작가가 라이더들의 스냅샷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라이딩의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2024년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101 스카우트를 포함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모델들을 다양한 장소와 시간대에 맞춰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더욱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5년 상반기 시승행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2종 소형 면허 확인 후 시승 계약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연락하면 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