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즈키코리아는 오는 4월 5일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경천섬 야외음악당(경북 상주시 도남동 168-1)에서 2025년 라이딩 시즌을 여는 ‘2025 스즈키 데이 in 상주’를 진행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자유로운 축제 컨셉
이번 2025 스즈키 데이에서는 2025년 시즌의 안전운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시작으로 새롭게 국내에 소개되는 2025년형 모델의 새로운 컬러 전시와 즉석 포토 이벤트, 스즈키의 아이코닉한 모델들의 구/신형 모델을 나란히 볼 수 있는 스즈키 히스토리 부스 전시, 거북이 레이스와 밸런스 게임 등 모터사이클을 활용한 미니 게임, 스즈키 125cc 스쿠터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보인다. 또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라이딩 기어 및 모터사이클 관련 브랜드들의 자체 부스 전시로 쇼핑 기회 및 지루하지 않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 컬러체인지 모델 전시 및 즉석사진 제공
2025 스즈키 데이는 자연과 어우러진 풍광이 으뜸인 상주 경천섬에서 개최된다. 쾌적한 규모의 행사장에 스즈키 라이더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더들까지 약 1,000여 명 이상이 한 자리에 모여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이는 의미 있는 행사다.
행사장에 참가자가 모두 집결 후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되면, 우선 안전운전 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포문을 열 예정이다. 2025년형 컬러 체인지 된 다양한 스즈키 모터사이클이 단상에 전시되어 즉석 사진을 선물 받을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운영해 라이더는 물론 가족단위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전설적인 스즈키 모터사이클을 만날 수 있는 ‘히스토리 존’
또 스즈키의 역사적인 오리지널 모터사이클과 신형의 변천사를 알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히스토리 존을 운영해 매니아들에게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스즈키 모터사이클을 활용한 미니 게임도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누가 더 천천히 결승점에 도착하는 지 겨루는 거북이 레이스와 모터사이클의 무게 중심을 이용해 오래 서 있는 시간을 겨루는 밸런스 컨트롤 등 초보자와 베테랑 라이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스즈키 레이디와의 포토 타임, 국내에서 영향력 높은 다양한 써드파티 브랜드들의 라이딩 기어와 케미컬, 모터사이클 파츠 브랜드의 홍보부스 운영 등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기회도 얻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푸짐한 선물과 경품 추첨의 행운
참가자 전원은 현장에서 점심식사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이용권, 스즈키가 준비한 전용 굿즈 기념품들을 제공받는다. 마지막 순서로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후원한 경품들을 추첨하는 시간과 더불어 1등 상품인 스즈키 125cc 스쿠터 아베니스 125를 수령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오후 3시까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2025 스즈키 데이는, 스즈키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아름다운 낙동강 주변의 풍경을 품에 안고 투어링 로드를 달리며 행복한 2025년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맞이하는 안전하고 의미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스즈키 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참가 신청
2025 스즈키 데이 참여 신청은 스즈키 공식 홈페이지(www.suzuki.kr)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으로 선착순 80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 대상은 스즈키 포함 모든 모터사이클 브랜드 고객이다. 신청 기간은 3월 4일부터 28일까지다. 신청 접수 후 참가가 확정되면 행사 상세 내용이 개별적으로 문자 통지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