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코리아, 2025 스즈키 데이 경북 상주 경천섬에서 4월 5일 개최

M스토리 입력 2025.03.04 14:27 조회수 793 0 프린트
 

스즈키 코리아가 오는 4월 5일 경북 상주시 경천섬 야외음악당에서 ‘2025 스즈키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스즈키 모터사이클을 보유한 라이더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기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행사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총 1000명이며, 오는 3월 4일부터 3월 28일까지 스즈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uzuki.kr)에서 신청을 받는다.

이번 ‘2025 스즈키 데이’는 라이더들의 안전 운전을 강조하고 모터사이클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행사에서는 △안전운전 안내 및 결의 △스즈키 레이디 포토 이벤트 △디제잉 및 버스킹 공연 △모터사이클 게임 이벤트 △협찬 브랜드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특히, 경품 추첨을 통해 스즈키 아베니스125 스쿠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즈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즈키 히스토리 존’이 운영되며, 스즈키의 신형 모델 컬러 라인업이 전시될 계획이다. 또한 라이딩 기어 및 모터사이클 관련 브랜드들의 부스도 마련돼 참가자들이 최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즈키 코리아 관계자는 “스즈키 데이는 브랜드를 넘어 모든 라이더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라며 “올해도 많은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즈키 데이는 매년 개최되며, 라이더들 사이에서 모터사이클 문화와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