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모터사이클, 2025년 한국 시장 공략 강화... 새로운 라인업 공개

M스토리 입력 2025.03.04 14:23 조회수 765 0 프린트
 

UM 모터사이클이 2025년 한층 강화된 라인업과 함께 한국 시장을 찾는다. 공식 수입사인 모터뱅크는 올해 스쿠터에서 크루저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이더들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UM 모터사이클이 공개한 2025년 국내 출시 모델은 총 5종이다. 스쿠터 2종 ‘락빌 125’, ‘락빌 250’과 크루저 3종 ‘레니게이드 코만도 125’, ‘레니게이드 베가스 125’, ‘레니게이드 ST 300’ 등이다. 각 모델은 도심 주행과 장거리 투어링 등 용도에 따라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췄다.

도시 라이더를 위한 락빌 시리즈
스쿠터 라인업인 ‘락빌 125’와 ‘락빌 250’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모델이다. 경쾌한 주행감을 원하는 도시 라이더부터 보다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라이더까지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락빌 125’는 수냉 125cc 단기통 엔진을 탑재해 경쾌한 가속 성능을 자랑한다. 가벼운 차체와 뛰어난 연비로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락빌 250’은 수냉 250cc 단기통 엔진을 장착해 보다 강력한 출력을 발휘하며, 장거리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UM 모터사이클은 락빌 시리즈가 특히 도심 출퇴근 라이더들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통 크루저 감성의 레니게이드 시리즈
크루저 라인업은 UM 모터사이클의 강점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레니게이드 코만도 125’와 ‘레니게이드 베가스 125’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모두 반영한 모델로, 크루저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레니게이드 코만도 125’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넉넉한 시트 포지션이 특징이다. 크루저 특유의 여유로운 주행감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레니게이드 베가스 125’는 보다 모던한 스타일을 강조한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인다.

특히, 크루저 바이크는 디자인과 라이딩 포지션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UM 모터사이클은 차별화된 감성과 개성을 살린 모델들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올해 출시 예정인 UM 모터사이클 라인업에서 가장 높은 배기량을 가진 ‘레니게이드 ST 300’은 300cc 크루저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모델이다.

‘레니게이드 ST 300’은 넉넉한 배기량과 강한 토크를 바탕으로 장거리 주행에 적합하다. 뛰어난 내구성과 안락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장거리 투어링을 선호하는 라이더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125cc 이하 모델이 전체 이륜차 시장의 70%를 차지하는 한국 시장에서 UM 모터사이클의 신형 라인업은 상당한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도심형 라이더들에게는 락빌 시리즈가, 크루저 마니아들에게는 레니게이드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터뱅크 관계자는 “UM 모터사이클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바탕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시 일정은 2025년 2분기에서 3분기 사이로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모터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M 모터사이클은 앞으로도 한국 라이더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