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그램에는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딜러인 준모터스, 경주 허스크바나, 충신모토, 와우모토가 참가했다.
교육 과정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핵심 기술과 서비스 실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딜러들은 단기통 및 2기통 엔진(LC4c/LC8c)의 분해와 조립 실습, 스페셜툴 사용법, WP 서스펜션 모델별 분해 및 조립 방법 등 실전적인 전문 기술 교육을 받았다. 또한 XC3 진단기를 활용한 정밀 진단 기술을 습득했다. 이외에도 워런티 접수 및 작성법과 같은 업무도 다뤄 실질적인 업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었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딜러들의 기술적 역량과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딜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허스크바나의 딜러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전문적인 서비스가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교육을 이수한 딜러들은 강화된 기술력과 실무 역량으로 향후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딜러 교육과 다양한 기술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쓸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은 딜러 네트워크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허스크바나 브랜드의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