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성능으로 돌아온 씨두 2025 GTX LTD 325

M스토리 입력 2024.09.13 14:15 조회수 1,125 0 프린트
 

씨두코리아 ㈜바이크원은 BRP가 자사의 최신 개인용수상제품인(Personal Watercraft, 이하PWC) ‘SEA-DOO GTX LIMITED 325’를 공식 발표했다고 밝혔다. GTX LTD 325는 강력한 성능과 첨단 기술,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수상 레포츠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325마력의 강력한 엔진과 혁신적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팝업식 클리트 등의 기능을 갖춘 점이 눈에 띈다.

강력한 엔진과 혁신적 디자인
GTX LTD 325는 BRP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특히 업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Rotax 1630 ACE - 325 엔진을 탑재했다. 이 엔진은 325마력의 출력을 제공하며 폭발적인 가속력과 함께 파도를 가르는 강력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이 엔진은 최상의 라이딩 경험을 보장해 라이더에게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GTX LTD 325는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ST3 헐(선체) 디자인은 거친 파도 위에서도 탁월한 안정성과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해, 다양한 해양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터치스크린과 팝업 클리트
GTX LTD 325는 업그레이드된 10.25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주행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 디스플레이는 BRP GO! 앱과의 통합을 통해 직관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주행 통계, 내비게이션, 음악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하나 주목할 기능은 팝업 클리트다. 두 개의 팝업 클리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해양 환경에서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팝업 클리트는 장비의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최적화되었다.

프리미엄 기능과 고급스러운 옵션
GTX LTD 325는 물 위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BRP 오디오 프리미엄 시스템을 탑재했다. 방수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은 뛰어난 음질과 함께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 수상 액티비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또한 업계 최초로 도입된 지능형 잔해물 제거 펌프 시스템(iDF)은 라이더가 핸들바를 간단히 조작해 펌프에 쌓인 잔해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능은 청결을 유지하면서도 성능 저하를 방지해 언제나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색상 옵션 또한 두 가지로 제공된다. 신비로운 New Til Metallic과 고급스러운 White Pearl Premium은 수면 위에서 각각 독특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라이더의 스타일에 맞춘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넉넉한 수납 공간과 맞춤형 주행 모드
GTX LTD 325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강력한 적재 능력을 갖추고 있다. 3명이 탑승 가능한 이 모델은 적재 가능 무게 272kg, 연료탱크 용량 70L로 장시간의 수상 스포츠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96L의 넉넉한 앞 수납함과 글러브 박스를 포함해 총 98.9L의 적재 및 수납 공간을 제공해 다양한 장비를 여유롭게 실을 수 있다. 리미티드 패키지에는 USB 포트, PWC 커버, 보관함 정리용품, 무릎 패드, 한정 컬러 등 편리한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 모드, 슬로우 모드, 에코 모드 등 다양한 주행 모드를 지원하는 iTC 시스템을 통해 라이더는 주행 상황에 맞춰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수상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
GTX LTD 325는 강력한 성능, 혁신적 디자인, 첨단 기술을 모두 갖춘 모델로, 수상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사용자들은 이 모델을 통해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들로 물 위에서의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다.

GTX LTD 325에 대한 추가 정보나 구매 문의는 씨두코리아 ㈜바이크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