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랠리 300 초도 물량 완판 7월 중 추가 물량 입고 예정

M스토리 입력 2024.06.28 15:26 조회수 1,674 0 프린트
 

보그 모터사이클의 경량 듀얼 스포츠 바이크 보그 300랠 리가 출시 한 달여 만에 초도 물량을 모두 판매해 국내 이륜차 시장 공략에 청신호를 올렸다.

보그 모터사이클 정식 수입사인 유로모토 코리아는 지난달 성황리에 출시된 보그 300랠리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보그 300랠리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 동급 최강의 옵션으로 경량 듀얼 스포츠 바이크계에 새바람을 일으킬 모델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많은 라이더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만큼 출시되자마자 보그 300랠리를 구매한 고객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나 출시 직후 치러진 2024 엠삼랠리에서도 클래스 우승과 전 배기량 통합 2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둬 랠리에 참가한 여러 업체와 선수들 관계자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엠삼랠리에 참가한 선수들도 현장에서 보그 300랠리를 시승해보고 자신의 바이크와 비교하며 이 가격에서도 이런 성능을 보일 수 있었냐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출시 직후 짧은 준비기간과 부족한 정보 등으로 모든 라이더가 순정 상태의 보그 300랠리로 출전하였으나, 출전 차량 모두가 무사히 완주하여 차량 성능뿐만 아니라 내구성까지 완벽하게 입증했다. 보그 300랠리로 출전한 라이더들 모두 차량이 기대이상이였다며 차량에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보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사실 보그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라이더가 많은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보그 300랠리의 우수한 성능이 이번 랠리를 통해서 입증이 된 만큼 보그라는 브랜드에대해서 궁금함을 가지고 있는 라이더분들에게 충분히 좋은 대답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판매 중인 스쿠터 라인인 SR125GT와 SR4MAX, 네이키드 라인업인 300ACX, 500AC는 물론 지금 가장 핫한 기종인 300랠리를 필두로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바이크와 완벽한 서비스로 라이더 여러분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그 모터사이클은 보그 300랠리를 기다리를 고객을에게 최대한 빨리 차량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7월 중 추가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