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쓱 데이 모빌리티 쇼’… 발길잡는 바이크

M스토리 입력 2023.11.30 14:47 조회수 2,105 0 프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하남 스타필드 1층 전시공간에서 진행되었던 ‘쓱 데이 모빌리티 쇼’ 쇼 케이스를 지난 11월 19일 북적이는 인파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 케이스는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122년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가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리즈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는 트렌디 존 총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인디언 모터사이클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면서 라이더들은 물론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전하였다.

특히, 전시된 여섯 모델 중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플래그쉽 모델인 퍼슈트 다크호스와 2023년 새롭게 출시한 스포츠 치프 두 모델이 쓱데이를 맞아 방문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가지 콘셉트를 가진 포토존에서 고객이 바이크에 앉아 바이크와 함께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쓱 데이 모빌리티 쇼’ 쇼 케이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쓱 데이 모빌리티 쇼는 RSG 라이더 카페를 필두로 BMW, 허스크바나, 스즈키 등 다양한 모터사이클 업체와 함께 슈퍼카, 전기자전거 업체들이 참여하면서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하는 쇼케이스로 약 11일간 진행되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