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 코리아, 광주 상만장에서 시승회 개최

M스토리 입력 2023.09.18 13:35 조회수 1,866 0 프린트
 

KTM 코리아는 지난 8월 5일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위치한 라이더카페 ‘상만장’에서 광주KTM과 함께 올해 다섯 번째 KTM 시승회를 가졌다.

KTM 코리아가 광주KTM과 함께 개최한 이번 시승회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KTM 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KTM 코리아는 지난 5월 합천 모토라드, 6월 경기 남양주 레드83카페, 7월 경기 용인시 올드타운로드와 전북 무주 휴카페 등 전국 각지에서 KTM 바이크 시승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시승회에서 KTM 코리아는 쿼터급, 미들급, 리터급 네이키드 바이크와 어드벤처, 스포츠 투어러, 슈퍼스포츠 등 8대의 다양한 바이크를 시승 차량으로 제공했다. 시승회에는 100여명이 참가해 KTM 바이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시승회 참가자들은 한 곳에서 다양한 장르의 KTM 바이크를 두루 경험해보고 자신의 취향과 성향에 잘 맞는 바이크를 찾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KTM 코리아 관계자는 “시승회를 통해 라이더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으며, 중복 시승이 가능한 시승회였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과 성향을 비교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한 라이더분들도 계셨다”고 말했다.

KTM 코리아는 이날 시승에 참여한 모든 라이더에게 KTM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KTM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KTM 코리아는 지속적인 시승회를 가질 예정이며 대한민국 다양한 지역에서 KTM 만이 갖고 있는 슈퍼 펀(Super~ Fun~) 한 캐릭터를 직접 경험하실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승회 일정은 KTM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ktm_southkorea)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며 시승을 원하시는 고객은 KTM 코리아(02-790-0999) 로 문의하면 된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