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023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내셔널 랠리(이하 2023 내셔널 랠리)’를 맞아 전국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시장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2023년 내셔널 랠리 참여 확정 문자를 받은 라이더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제공 기간은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이며, 전국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시장 과천 본사, 이태원점, 부산점, 춘천점, 평택점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시장별로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충전상태, 브레이크 마모도 체크, 클러치 케이블 윤활 및 유격 조절 등 각종 주요 장치 및 부품 등 전반적인 점검과 함께 교체 시기에 도달한 소모품을 교환할 시 10% 할인 및 공임 무상 서비스 등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2023 내셔널 랠리 무상점검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16일 강원 평창 켄싱턴 호텔에서 진행되는 내셔널 랠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정품 의류 할인 판매 및 다양한 부스 행사와 호텔 뷔페 만찬이 제공된다. 또한 압도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소찬휘와 마이티마우스, 소야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축하공연과 수백 대의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참여하는 그랜드 투어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