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소식] Pierer Mobility와CFMOTO 협력 강화

M스토리 입력 2023.08.01 14:17 조회수 2,347 0 프린트
 

Pierer Mobility AG는 지난 7월 6일 CFMOTO가 Pierer Mobility AG의 지분을 2.0%로 확대하는 등 CFMOTO와의 협력이 더욱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Pierer Mobility AG는 KTM과 허스크바나, 가스가스의 모회사다.  

Pierer Mobility AG와 CFMOTO는 제품 전략, 개발 및 산업화 등 전방위적으로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KTM은 지난 1월 독일과 오스트리아, 스위스, 스페인, 영국 등에서 CFMOTO 모터사이클 유통 부문을 인수해 유럽 시장에서 CFMOTO를 유통하고 있다. Pierer Mobility AG와 CFMOTO가 합작으로 설립한 중국 생산 거점의 이륜차 생산 능력은 5만대에서 10만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Pierer Mobility Hubert Trunkenpolz 이사는 “Pierer Mobility와 CFMOTO는 10여년 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왔습니다. CFMOTO는 중국에서 KTM 바이크 생산 및 판매 파트너입니다. 최근에는 생산 능력과 공급망을 확장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10년 이상 CFMOTO의 대주주인 Lai 가문을 알고 지내왔다. 합작투자의 강화와 제품 전략, 제품 개발, 산업화 및 판매 분야의 협력은 우리의 지속적인 협력의 발전이며, 중국과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이륜차 시장 수요에 부흥할 수 있는 한 걸음을 더 나아간 것”이라고 말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