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평 현마린과 함께 수상오토바이 타고 무더위 날리자

M스토리 입력 2023.06.16 15:13 조회수 2,297 0 프린트
현마린의 SEA-DOO 시승센터를 운영 중인 클럽스텔라 전경

수상 레포츠의 계절인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도심에서 맞이하는 여름은 무더위에 온몸이 축 처지고 금새 기운이 빠지기 마련이다. 그러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때는 무더위가 더 반갑다. 올해는 짜릿한 물 위에서 짜릿한 속도감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제트스키(Personal Watercraft, PWC)를 즐겨보면 어떨까?

제트스키는 도로에서 느끼기 힘든 속도감과 자유로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수상 레포츠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많이 찾는 300마력급 제트스키는 시속 100~120km 속도를 낼 수 있으며, 깜짝 놀랄 정도로 반응성이 뛰어나다. 물 위에 떠 있기 때문에 체감속도가 도로에서보다 더 빠르며, 마치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에 다른 탈것보다 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제트스키를 즐기기 위해서는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 2급 이상을 취득해야 하는 수고가 필요하지만 수고를 감수할만한 가치가 있다.

경기도 가평군에 자리한 청평호는 좋은 라이딩 코스이자 오래전부터 수도권에서 수상 레포츠를 즐기기 좋은 명소로 잘 알려진 곳이다. 덕분에 아름다운 호반 주위로 각종 리조트와 수상 레저 시설이 즐비하다. 수상 레포츠 시즌이 되면 제트스키를 비롯해 수상 스키나 웨이크 보드 등 본격적인 수상 레포츠뿐만 아니라 바나나 보트와 같은 가벼운 수상 레저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게다가 서울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뛰어나다.
 
현마린 김요한 대표
현마린은 수도권에 자리한 SEA-DOO 전문점으로 제트스키 신차 및 중고 거래와 정비 및 수리, AS, 제트스키 보관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평호반에서 제트스키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가운데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뛰어난 전문성과 신속‧정확하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이름 높은 곳이다.

또한 청평호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자체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운전을 통해 고장 부위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수리 이후에도 시운전을 실시해 정확하게 수리가 됐는지 확인하고 있어 보다 믿을 수 있는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 시 고장 부위나 수리 과정 등을 고객에게 전송해 고객의 의문를 해소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트스키는 이륜차나 자동차와 달리 아직 국내에서는 대중화되지 않아 모처럼 휴일을 즐기기 위해 바다나 호수, 강 등으로 떠났다가 고장이 나면 수리받기 어려워 낭패를 보기 쉽다. 현마린은 고객들이 제트스키와 함께 즐기는 모처럼의 휴일을 차량 고장 등으로 망치는 것을 막기 위해 휴일에도 매장을 운영해 즉시 대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속한 정비를 위해 제트스키 정비에 필요한 주요 부품과 소모품을 보유하고 있어 정비에 많은 시간을 요구하는 큰 문제가 아니라면 즉시 해결할 수 있다.

현마린 김요한 대표는 “휴일에 제트스키를 즐길 것을 생각하며 즐겁게 나왔는데 차량 문제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돌아가야 한다면 고객의 한 주는 완전히 망친 것이 됩니다. 특히 가족과 함께 나왔다면 본인뿐만 아니라 자녀들도 실망하겠죠. 고객이 주말을 제트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하고 싶은 마음에 주말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수상 레포츠 시즌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불가피한 일이 아니라면 평일과 휴일 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갑작스러운 제트스키 트러블에도 상시 대응이 가능하다. 

현마린은 인근에 위치한 ‘클럽스텔라’를 통해 SEA-DOO 시승 센터를 운영해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SEA-DOO 제트스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189-21
전화 : 010-2459-4158

제트스키 마니아를 위한 휴식과 커뮤니티의 공간가평 ‘클럽스텔라’
 

현마린의 SEA-DOO 시승센터를 운영하는 ‘클럽스텔라’는 가평의 여느 번잡한 수상 레포츠 클럽들과 달리 호젓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클럽이다.

‘클럽스텔라’는 청평호에서 제트스키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와서 제트스키를 정박하고 마음 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커피와 음료, 간단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라면 조리기가 있어 직접 라면을 끓여 먹을 수도 있다. 또한 남·녀 사워시설과 화장실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시설을 사용하기 위한 별도의 사용료는 없으며, 1인 1음료를 주문하면 '클럽스텔라'가 제공하는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제트스키는 한 번에 10대까지만 정박할 수 있어 인파가 지나치게 몰리지 않아 번잡하기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제트스키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제트스키 만남의 광장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예약으로만 제공하는 프라이빗존 서비스도 주목할만 하다. 프라이빗존 서비스는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서비스로 독립된 공간에서 텐트와 미니풀,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보트 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484
전화 : 0507-1302-7517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