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갈 보트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사인 화창상사는 서핑 보트 ’LS 4 Surf’가 부산 전시장에 입고되었다고 전했다.
’LS 4 Surf’는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해양 레저인들을 위한 럭셔리 서핑 보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부대기능 장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거대한 크기의 보트는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하며, 화려하게 디자인된 외관은 마치 그리스 신전의 조각상을 연상시킨다. 조종석은 성인 한 명이 누워서 쉴 수 있을 정도로 넓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안함을 자랑한다. 조종석의 듀얼 9인치 디스플레이는 사용자의 안전과 직결되는 보트의 상태를 확인하기 쉬우며 직관적인 UI를 갖춰 조작이 간편하다.
더 빠르고 조용한 밸러스트 펌프 시스템과 볼보의 포워드 드라이브 및 워터 스포츠 컨트롤을 통한 리갈의 Surf System 2.0은 최고의 파도를 생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서핑 실력에 맞춰 파도를 설정할 수 있다. Fastrac Hull은 서핑 보트가 최대 26% 더 빠른 스피드를 내는 것과 동시에 보트의 연비를 30% 향상시켰다.
볼보사의 V8 350엔진과, 엔진룸에 기본 장착된 소화기는 사용자의 안전 또한 놓치지 않았으며, 안전한 해양 레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리갈사의 ’LS 4 Surf’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화창상사 (02-794-61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