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토스타코리아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라이더카페 ‘롤링트라이브’에서 ‘존테스 125-G1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을 전시하고 시승 차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존테스 125-G1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은 모토스타와 롤링트라이브가 손을 잡고 제작한 모델이다. 네오 레트로 스타일 스크램블러 존테스 125-G1을 바탕으로 롤링트라이브만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한 데칼을 부작해 제작됐다. 흰색 바탕에 파란색으로 하는 줄무늬에 체커기를 연상하게 하는 무늬가 인상적인 버전과 오프로드 분위기를 강조한 데저트 컬러 버전 그리고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선명한 주황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버전 등 현재까지 세 가지 버전이 제작돼 전시 중에 있다.
롤링트라이브를 방문한 고객들은 ‘존테스 125-G1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를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존테스 125-G1 시승 차량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성능과 주행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존테스 125-G1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순정 차량을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으로 꾸밀 수 있는 데칼도 구매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존테스 125-G1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 데칼은 3D 스캐너를 통해 차량을 정밀하게 측정해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존테스 125-G1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됐기 때문에 곡면이 많은 부위에도 이질감 없이 깔끔하게 부착되며, 도장면을 흠집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롤링트라이브 관계자는 “요즘 라이더들은 자신의 바이크를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강한데, 존테스 125-G1은 좋은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컬러가 다양하지 않아 라이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자신의 바이크를 꾸밀 수 있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존테스 125-G1 롤링트라이브 스페셜 에디션’ 구매 및 안내 등은 롤링트라이브(010-3669-387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