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양평 자선 어드벤처 랠리 성료

M스토리 입력 2022.11.30 16:23 조회수 2,217 0 프린트
 

KTM코리아는 지난 10월 29일 KTM 양평 주최로 2022년 제13회 양평 자선 어드벤처 랠리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랠리는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불우이웃을 돕는 취지로 열린 자선 어드벤처 랠리다. 올해는 약 200여명의 라이더가 다양한 브랜드의 바이크로 참여했다. 경기도 여주 인근의 온로드와 오프로드 약 100km를 달리는 대회로 기록을 겨루고 경쟁하는 레이스가 아닌 오프로드 라이딩을 즐기며 도전하는 대회다. 또한 대회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지자체에 기부해 불우이웃을 돕는데 쓰인다.
 
 
이번 행사는 KTM 390 DUKE 1대를 비롯해 풍성한 경품을 마련하고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KTM 인스트럭터와 함께 진행 된 어드벤처 비기너 교육과 KTM 및 GASGAS 바이크 시승회도 열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를 총 진행한 KTM양평(모터월드) 김진철 대표는 “어드벤쳐 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바이크 시장에서 랠리 행사가 꾸준히 이어갈 수 있길 바라고 KTM 브랜드가 어드벤쳐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해 오고 있기에 KTM 양평에서는 어드벤쳐 행사규모를 확대해가고 불우이웃을 돕는 자선 행사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뿐 아니라 지자체와 협의를 통해 앞으로 보다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instagram @annaali ce.biker / @rider_carrot / @yong hak4404>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