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스타, CFMOTO 800MT 담만장에서 전시

M스토리 입력 2022.11.30 15:53 조회수 2,221 0 프린트
 

모토스타코리아가 전남 지역 라이더 카페 담만장에서 CFMOTO 어드벤처 모델 800MT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가 열리는 담만장은 라이더들이 편하게 쉴 만한 공간이 적었던 호남지역에 단비와 같은 공간이다. 전남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이륜차를 주제로한 카페 답게 이륜차 및 미니어처 이륜차, 이륜차 관련 아이템으로 카페 내부를 꾸몄으며, 간단한 정비를 할 수 있는 간이 정비시설 등 라이더를 위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담만장은 800MT 전시뿐만 아니라 약 2주 동안 CFMOTO 시승 행사와 함께 시승 행사 기간 동안 800MT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탑박스와 사이드박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했다.

이번에 전시된 CFMOTO 800 MT는 유럽 유수의 이륜차 제조사의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어드벤처 모델이다. 배기량 799cc 트윈엔진은 최고출력 67kW와 최대토크 75Nm을 발휘하며, 양방향 퀵 시프트와 코너링 ABS, 크루즈 컨트롤 등 각종 첨단 전자장비를 기본으로 탑재한 고성능 이륜차다. 국내보다 먼저 출시된 유럽과 호주 등지에서는 준수한 성능과 높은 완성도에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모토스타코리아는 경기 용인 롤링트라이브에 이어 전남 담양 담만장 등 기존 이륜차 매장에서 벗어나 라이더가 많이 찾는 곳에 이륜차를 전시하는 등 고객 접점을 넓히고 아직 국내 라이더에게 생소한 CFMOTO라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모토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담만장 전시를 통해 CFMOTO 800MT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기는 과정에서 CFMOTO라는 브랜드가 라이더에게 긍정적으로 인식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호남지역에서 CFMOTO 대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CFMOTO 대리점을 전국으로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설립된 CFMOTO는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는 제조사다. ATV와 UTV, 이륜차, 엔진, 부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제조 능력을 갖췄다. 특히 ATV는 유럽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다. 세련된 스타일을 위해 디자인은 유럽에서 담당하고 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