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올해로 제14회를 맞이하는 2022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내셔널 랠리를 맞아 랠리에서 의류 50%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라이더를 맞이한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의 대표적인 가울 축제로 자리잡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내셔널 랠리는 오는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충북 제천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에서 개최 된다.
첫날인 9월 17일에는 의류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2022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신모델인 로그를 비롯한 다양한 모터사이클 전시 행사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폭발적인 고음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2000년대를 아우른 디바 김현정을 필두로 댄스팀 에이티나인, 마술쇼, 풍류대장에서 주목 받은 서일도와 아이들 등의 화려한 축하공연 무대와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의 분위기를 북돋아줄 레크리에이션과 이벤트 게임, 경품 추첨 등 흥미진진한 게임이 진행된다.
이튿날인 9월 18일에는 수 백명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충북 제천의 명승지 중 하나인 옥순봉 흔들다리까지 단체 라이딩으로 이동한 뒤 흔들다리 체험과 기념촬영 등을 끝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인디언 관계자는 “특히 2022년 랠리는 매년 개최되는 연례행사이지만 지난 3년간 코로나 영향으로 3년만에 다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라이더들의 참여가 이루어졌다”며 “내셔널 랠리는 라이더들 간의 친목 도모와 유대감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로 고객들이 내셔널 랠리에서 충분한 재미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