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오는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충북 제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2022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내셔널 랠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내셔널 랠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대표적인 가을 축제이자 최대 행사로 올해로 열네 번째를 맞는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는 코로나 19 팬데믹의 영향으로 개최되지 못했으나 올해는 엔데믹으로 전환되며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돼 정상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전국 단위의 행사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합동 투어 등을 통해 라이더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유대감을 증진시키는 한편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라이더들의 가을 축제로 자리잡은 인디언 내셔널 랠리는 오랜만에 열리는 행사이면서 참여하는 모든 라이더와 친구,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내셔널 랠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