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배달라이더협회, 크리스마스 맞아 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김은솜 기자 입력 2020.03.30 10:05 조회수 7,556 0 프린트

[기사 생성일 2020.01.01.]

 
춤추는 산타모자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전국배달라이더협회 중앙회

지난달 17일, 전국배달라이더협회가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 다문화 가정, 조손 가정에 후원물품으로 춤추는 산타모자 210개를 전달했다. 전국배달라이더협회는 시흥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40개소 지역아동센터장들이 한 곳에 모인 자리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시흥시 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소외계층, 돌봄이 필요한 18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 학습지도, 체험활동 등 종합 아동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시흥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전국배달라이더협회의 후원물품이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며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행사에 참석한 전국배달라이더협회 송기선협회장은 “시흥시 곳곳에 다문화 아동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 덕분에 올 한 해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많은 보탬이 된 것 같다”며 “남은 12월도 어린 아이들이 춤추는 산타모자를 보며 행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국배달라이더협회의 후원물품은 40개소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국배달라이더협회 송기선협회장은 시흥 지회 소속 배달라이더들에게도 춤추는 산타모자 50개를 전달하고, 경자년 새해에도 사회적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김은솜 기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