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22 비긴투어 성료…

M스토리 입력 2022.04.01 09:08 조회수 3,583 0 프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임인년 3월 라이딩 시즌 오픈을 알리는 ‘2022 비긴투어 Begin Tour’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2 비긴투어는 사전신청부터 예상했던 인원보다 훨씬 웃도는 200여명이 신청할 만큼 뜨거운 열기를 띄었다. 지난 3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겨울 동안 바이크와 잠시 이별하였던 라이더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비긴 투어는 코로나로 인해 개별 라이딩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사전신청 후 각 대리점에서 쿠폰과 기념핀 그리고 식사권을 수령한 다음 목적지인 맛집으로 떠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국 10개의 맛집 중 한 곳으로 떠나는 식도락 여행 콘셉트로 기획돼 라이더들의 많은 참여를 끌어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경기 파주 누룽지 옻 삼계탕 / 광주 도가니탕 / 안성 우거지 갈비탕 / 이천 한정식 / 남양주 전복추어탕/ 춘천 닭갈비 / 대전 닭도리탕 / 대구 밀복탕/창원 황제순두부 / 부산 섞어곰탕 전국 10개의 맛집을 사전에 선별하여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2022 비긴투어에 참여한 한 라이더는 “맛있는 한 끼를 먹으며 시즌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투어에 참여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올해 라이딩을 할 수 있는 다른 행사도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시작을 알리고 한해 안전을 기원하는 투어인 비긴투어에 예상 보다 많은 라이더들이 라이딩에 참여하게 되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긴투어는 기존 빅토리 모토사이클과 인디언모터사이클의 앞 글자를 따 만든 빅인투어(vic in tour)에서 ‘시작하다’의 의미를 넣어 명칭을 변경했다. 그러나 여전히 빅토리 및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를 위한 행사임은 변하지 않았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