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모터스, 비러버 슈퍼커브용 백태 타이어 신규 출시

서용덕 기자 입력 2020.04.14 13:56 조회수 6,248 0 프린트

비러버 타이어의 공식 수입원인 해영모터스㈜는 혼다 슈퍼커브(SuperCub)용 백태 타이어(White Wall)를 출시했다.
소비자 가격은 앞 타이어 6만6000원, 뒤 타이어 7만2000원이다. 세트 구매 시 13만원으로 신규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러버 타이어는 천연 고무 최대 생산국 태국의 엄선된 원료로 미국교통부(DOT), ISO 9000 인증을 획득한 우수한 기술력과 생산 공정으로 연간 2500만개 이상의 타이어를 생산하는 태국 최대 타이어 제조 회사다.
특히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유연성이 뛰어난 천연고무를 극심한 지형과 노면간의 완벽한 접촉을 위한 설계를 적용해 건조하거나 습한 환경 모두에서 탁월한 성능을 유지한다.
비러버 타이어는 온로드, 오프로드, 모토크로스, 엔듀로 타이어와 스텐다드, 오프로드 튜브 등 다양한 타이어 라인업을 완비하고 있다.
비러버 타이어의 공식 수입원인 해영모터스㈜는 스쿠터 전체 타이어 사이즈와 오프로드 전체 타이어 사이즈는 물론 온·오프로드 전체 튜브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어 많은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해영모터스㈜는 지난해 트리시티와 PCX용 하이그립 타이어를 차례로 출시했다. 올해는 슈퍼커브용 백태 타이어 출시를 시작으로 라이더들의 안전과 함께 니즈를 함께 충족시키는 다양한 패턴과 새로운 타이어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영모터스㈜ 관계자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슈퍼커브 오너들의 많은 문의에 커스텀용 백태타이어에 대한 비러버 사의 협조 아래 고품질의 백태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신규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해영모터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도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러버 타이어 구매는 해영모터스(주) 공식홈페이지(hymotors.co.kr) 혹은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서용덕 기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