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이모토, SIX2 동절기 라인업 출시

M스토리 입력 2021.12.01 16:05 조회수 3,694 0 프린트
 
새벽에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강추위가 몰아치는 겨울이 찾아왔다. 찬 바람을 맞으며 겨울에도 라이딩을 하는 라이더들에게 이너웨어는 필수품이다. 이에 제이앤제이모토는 기능성 라이딩 이너웨어인 식스투(SIX2)의 동절기 라인업 판매에 들어갔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식스투 CU(구리 필라멘트 섬유)상품은 블레이즈핏 패브릭 기술을 적용해 한층 더 보온력이 높은 이너웨어를 탄생시켰다. 블레이즈핏 패브릭은 구리 원사(필라멘트)를 도입해 높은 열전도율을 가진 구리의 특성을 이용해 땀의 증발 과정을 가속화하고 피부 표면의 수분을 빠르게 감소시켜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CU 특유의 발수기능은 겨울철 실외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인들이 땀으로 인해 갑작스런 오한 등을 겪지 않도록 최적화되었고 이로 인한 근육부상을 줄이는 동시에 고유의 운동능력을 해치지 않는 부위 별 패턴과 편직으로 쾌적한 운동 환경을 지원한다.
 
 
식스투 메리노스 제품은 ‘메리노’라는 품종의 양모를 사용해 추울 땐 체온을 지키고 더울 땐 열과 수분을 배출시키는 등 체온 변화에 반응하는 최고급 섬유다. 메리노 양모는 울 가운데 가장 좋은 소재로 손꼽힌다. 면의 3배, 폴리에스터의 45배 이상의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으며 수백만 개의 공기주머니를 갖고 있어 단열 기능 또한 우수하다. 또한 덥고 습한 상태에서는 열을 밖으로 발산하고 겨울에는 수분을 흡착해서 열을 방출하여 체온 유지에 능하다. 또한 난연성 섬유로 화재 시 합성섬유들처럼 불이 붙거나 녹지 않는다. 

또한 식스투에서 출시된 다양한 바람막이 상품들 역시 매우 효과적인 체온조절을 돕는다. 경량 이너 타입 바람막이로서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앞면은 바람막이 기능을 뒷면은 식스투 특유의 카본 섬유로 효과적인 열기 배출 기능을 해줌으로써 겹겹이 아우터를 껴입지 않고도 효과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식스투의 동절기 상품은 수오미코리아(02-2695-4520, www.suomykorea.com) 또는 전국 식스투(SIX2) 대리점을 통해 구입 또는 문의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SUOMY’를 통해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