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P코리아㈜바이크원이 딜러인 제트팩토리와 함께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BRP코리아는 씨두 제트스키와 함께 캔암의 온로드 및 오프로드 차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산국제보트쇼에 참가하는 BRP코리아는 더욱 다양한 패키지와 새로운 컬러, 신모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우선 수상 제품으로 씨두의 럭셔리 투어링 모델인 GTX 시리즈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RXT 및 RXP 시리즈를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 내에서는 전문 상담원을 통해 제품 상담 및 계약도 진행할 수 있다.

육상 제품으로는 캔암의 온로드 라인업인 스파이더와 라이커 시리즈, 오프로드 라인업인 아웃랜더와 매버릭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캔암 라이커는 1인승으로 가볍고 민첩한 핸들링을 자랑하며, 무단변속기를 탑재해 스로틀 조작만으로도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웃랜더는 4륜부터 6륜까지 다양한 모델로 레저부터 작업용까지 소유자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으며, 수백 가지의 액세서리 선택이 가능하다.
BRP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5 부산국제보트쇼에서 해양 레저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과 만나 BRP의 신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해보는 것은 중요한 사항이니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방문하셔서 마음껏 즐기시고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