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스타, 제3회 김만장 합동 안전기원제 후원 및 참가

M스토리 입력 2025.04.01 14:36 조회수 708 0 프린트
 

CFMOTO와 존테스의 공식 수입사인 모토스타가 지난 3월 15일 경기 김포시 김포만남의 광장(김만장) 477롱블랙에서 열린 ‘제3회 김만장 합동 안전기원제’를 후원하고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만장 합동 안전기원제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라이더들의 안전한 바이크 생활을 기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서 모토스타는 합동 안전기원제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CFMOTO 마포점과 존테스 강서점도 모토스타와 함께 후원에 나섰다.
 
 
행사 당일 모토스타는 CFMO TO와 존테스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신차를 선보였다. CFMOTO 부스에서는 450MT, 450NK, CL-C450, 675SR-R 등의 모델이 전시됐으며, 존테스 부스에서는 125D, WOLF 125C, 368E, 368G ADV 등을 전시해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모토스타는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CFMOTO와 존테스 오너들을 위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CFMOTO 라이더에게는 CFMOTO 키링과 바라클라바를, 존테스 라이더에게는 공식 티셔츠를 증정했다. 여기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했다. 

존테스 강서점은 일정한 미션을 수행한 고객들에게 안전을 기원하는 가디언벨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강만장 대표의 안전기원을 시작으로 각 팀의 대표자들이 차례로 나와 안전기원제를 진행했다. 이어 참가자 전원이 자신의 이륜차에 타고 시동을 거는 ‘키온(Key-On) 세레머니’를 통해 안전한 라이딩과 무사 복귀를 기원했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라이더들의 관심을 모았다. 모터사이클 전시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 용품 팝업 스토어가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 참가자들을 위한 300인분의 아사도 바비큐가 무료로 제공됐으며,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려 다양한 경품이 참가자들에게 증정됐다.

모토스타 관계자는 “라이딩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에서 라이더들의 안전한 바이크 라이프를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더들과 소통하고,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M스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