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하반기 정기 시승행사 개최

입력 2022.10.18 13:42 조회수 2,359 0 프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라이딩이 활발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하반기 정기 릴레이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8개 전시장 및 협력점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매주 진행 되는 이번 행사에는 엔트리 모델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스카우트 바버를 비롯해서 챌린저와 치프테인까지 지점별로 상이 하지만, 최대 7대 모델이 시승행사에 투입된다.

지난 10월 1일부터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 지점과 창원 지점을 시작으로 진행된 시승 행사는 10월 8일 부산 지점, 10월 9일 시흥 라이더샵 만남의 광장을 거쳐 10월 15일 과천 본점에서 시승 행사를 마쳤다. 

오는 10월 22일 춘천 지점과 울산 철이 모터스를 끝으로 하반기 정기 시승 행사가 모두 마무리 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정기 시승 행사가 열리는 지점이나 매장에 비치된 시승계약서를 작성하고 2종 소형 면허를 제시하면 시승할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라이더들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라이더들이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을 느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 했다.  

하반기 정기 시승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 하면 된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