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코리아, 시각 장애인 대상 바다 체험 프로그램 실시

M스토리 입력 2022.09.30 14:35 조회수 2,450 0 프린트
 

BRP코리아는 사회공헌 차원에서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수상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RP코리아는 지난 9월 23일 울산 동구 일산동 915-41 '요트탈래' 울산 일대에서 울산, 김천, 경상북도 시각장애인과 씨두가 함께 떠나는 바다 투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산크루가 주최하고 김천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운영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SEA-DOO를 타며 바다를 체험하며 장애인들과 함께 화합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BRP코리아는 이번 시각장애인과 씨두가 함께 떠나는 바다 투어 후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김천시, 경상북도, 구미시, 포항 시각장애인 30여 명이 참여하여 SEA-DOO를 타고 바다투어를 체험했다. 방역 수칙과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는 진행됐다.

처음 타보는 제트스키와 보트에 시각장애인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오늘 시승 체험 행사에 참여한 시각장애인들은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
 
 
BRP코리아 김만석 대표는 “소외된 이웃을 돕고 꾸준히 관심을 가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스토리
맨위로